사람들이 저지르는 가장 흔한 실수 위탁판매 사이트

미국 구매자들이 높은 인플레이션으로 인해서 연말 쇼핑 예산을 조정하고 있는 것으로 보여졌다.

29일(현지시간) 블룸버그는 '높은 물가 건강기능식품, 생활용품, 욕실용품, 차량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도매상품이 궁금하다면? 상승률이 미국 소비자들에게 큰 타격을 주고 있습니다'면서 '인플레이션으로 인해서 연말 쇼핑 예산 부담이 전년에 비해 큰 폭으로 늘어날 것'이라고 분석했었다.

앞서 미국 노동부는 지난 7일(현지시간) 미국의 5월 구매자물가지수가(CPI)가 전년 똑같은 기간에 비해 6.8% 증가했다고 밝힌 바 있다.

이 문제는 월가 전공가들이 전망했던 5.2%보다 높았고, 1970년 이후 무려 31년 만에 사상 최고치를 경신해온 것으로 나타났다.

이를 두고 딜로이트 컨설팅 조직은 소비자들이 높은 물가 상승률로 인해서 큰 부담을 깨닿고 있는 상태이라고 진단했다.

딜로이트는 '요즘 1,800명의 미국 성인을 대상으로 온/오프라인 인터넷조사를 진행한 결과, 응답자 가운데 80% 이상이 연말 쇼핑 지출이 평소보다 늘어날 것 같다고 답했다'고 밝혀졌습니다.

이어서 '응답자 가운데 47%가 높은 인플레이션이 지출 규모에 타격을 주고 있습니다고 이야기 했다'면서 '전년 같은 시간에 비해 인플레이션을 지목한 응답자 비율이 29%가량 많아진 수준'이라고 말했다.

다만 '높은 물가 상승률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들이 지출 규모를 낮추고 있지 않습니다'면서 '팬데믹 기간 동안 억눌린 수요가 폭발해 올해 연말 쇼핑 매출이 지난해 동기 대비 7~3% 늘어날 것'이라고 예상했다.

아울러 딜로이트는 전 세계를 강타한 공급망 병목 반응이 소비자들의 발목을 붙잡고 있습니다고 밝혀졌다.

우선적으로 작년 코로나 바이러스 정황이 생성한 잠시 뒤 전 국가적으로 제품 수요가 줄어들자, 기업들 역시 상품 제공량을 큰 폭으로 줄인 바 있다.

그러나 팬데믹이 극복되는 공정에서 https://www.washingtonpost.com/newssearch/?query=도매사이트 아에템에 대한 수요가 신속히 증가하기 시행했는데, 기업들의 제공량이 구매자 수요를 따라잡지 못하면서 제공망 병목 반응이 계속되고 있을 것이다.

image

이와 관련해 딜로이트는 '근래에 조사 결과 응답자 가운데 무려 66% 이상이 품절 사태를 경험했다'면서 '연말 쇼핑 계절을 맞아 물건을 사고 싶어도 사지 못하는 손님들이 늘어날 것'이라고 경고했었다.

이어서 '제공망 병목 반응을 해소하기 위한 정책 당국자들의 역할이 확 중요해졌다'면서 '제공난이 해소될 경우 인플레이션 역시 당연하게 완화될 것'이라고 분석하였다.